본문 바로가기
  • iF you don't act, nothing changes.
^^인천시/영흥도·선재도·대부도

호텔 빠세꼼뽀제-영흥도의 관광명소로

by SL. 2012. 9. 27.

“영흥도의 관광명소로

난닝구 이정민 대표, 유럽풍 부티크 호텔 ‘빠세 꼼뽀제’ 오픈

 


여성의류쇼핑몰 난닝구 이정민 대표가 영흥도에 유럽풍 부티크 호텔 빠세 꼼뽀제를 오픈,

새로운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빠세 꼼뽀제는 한국 속 작은 유럽풍 펜션을 콘셉트로 평소 쉽게 접하기 어려운 가구들을 유럽에서 공수해 유니크하면서 색다른 인테리어와 객실의 구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난닝구의 이 대표가 3년동안 직접 프랑스, 벨기에, 스페인 등 유럽을 돌아다니며 앤티크 아이템을 수집해 작은 소품부터 가구까지 건물 전체가 갤러리가 되도록 했다.

펜션의 외관은 노출 콘크리트에 프랑스에서 공수한 징크를 이용, 감각적이면서 구조적인 멋을 더했다. 또한 7개의 동을 복층구조로 설계, 단순한 룸 형태가 아닌 각각의 집 형태를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 방도 탐험가부터 수집가, 비틀즈, 오드리 햅번 등 테마에 맞춰 유럽 빈티지 가구와 최고급 패브릭, 핸드메이드 침구, 커튼, 스파 욕조 등을 구성해 차별화했다. 그 중 탐험가의 집 객실은 탐험가들의 사진부터 지도, 그들이 살았을 법한 집에서 가져온 오래된 나무 문 등을 인테리어로 꾸며 이국적인 풍경을 연출했다.



 

 

펜트하우스는 3개의 방과 2개의 욕실, 노천 자쿠지 스파와 옥상 수영장을 배치,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카페트, 가죽소파, 주방, 여성들이 꿈꾸는 로맨틱한 침실, 바닷가를 내려다보면서 즐기는 옥상 수영장까지 근사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펜션 1층에 마련된 로맨틱 빈티지 스타일로 인테리어를 한 까페에서는 커피, 음료, 와인 등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빠세 꼼뽀제의 독특한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에 방송 협찬 및 문의도 잇따르고 있다. 오픈하자마자 가수 나비의 뮤직비디오와 드라마 촬영을 진행했으며 각종 인터넷쇼핑몰 촬영 등 영흥도의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정민 대표는 “꿈이 이루어지는 곳을 만들고 싶어 빠세 꼼뽀제를 짓기로 마음먹었다. 세계를 여행하며 느꼈던 설렘과 유럽의 감성을 영흥도에 옮겨놓고 싶었다”며 “유럽에서 공수해 온 가구들로 건물 전체가 갤러리가 되도록 만들었다. 진정한 꿈을 완성하고 그 꿈을 이 곳을 방문하는 이들과 공유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기사내용후기>

오늘 신문에 위와 같이 영흥도에 크지는 않지만 처음으로 호텔이란 이름으로 오픈을 했다는 기사가 났습니다.   이는 부동산 투자측면에서는 관심을 갖고 보아야하는 점이라 생각됩니다.   즉 그 지역의 토지의 가치가 높아졌다는 의미라 볼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영흥도에는 호텔을 지을수 없었습니다.... 그런곳에 호텔이 오픈을 했다는 것은 참 많은 의미를 갖는것입니다...    투자는 이런것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투자정보는 별것 아닌것으로 보이는 미미한것으로 부터 찾아가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다시 생각해보면 향후 영종도국제공항과 영흥도와 그리고 대부도-화성-당진까지 놓여지는 경기만고속도로의 건설이 의미하듯 영흥도는 영종도국제공항으로 들어오는 많은 관광객들의 숙박수요뿐아니라 인근에 이루어지고 있는 송산그린시티, 유니버살스튜디오등 관광자원의 활성화등의 관문으로 중요한 위치가 될것입니다...     영흥도 대부도는  지금이 투자를 해 볼만한 시기입니다.....   많은 관심을 갖고 꾸준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

 

영흥도에 부티크 호텔 빠세 꼼뽀제 오픈 “잇플레이스로 각광!”

 

여성 쇼핑몰 난닝구 이정민 대표가 인천 영흥도에 유럽풍 부티크 호텔 빠세 꼼뽀제를 오픈했다.

 

한국 속의 작은 유럽풍 펜션을 콘셉트로 한 빠세 꼼뽀제는 평소 쉽게 접하기 어려운 가구들을 유럽에서 공수해 유니크하면서 색다른 인테리어와 객실의 구조를 연출했다.

난닝구의 이 대표가 3년동안 직접 프랑스, 벨기에, 스페인 등 유럽을 돌아다니며 앤티크 아이템을 수집해 작은 소품부터 가구까지 건물 전체가 갤러리가 되도록 한 것이 특징. 

특히 외관은 노출 콘크리트에 프랑스에서 공수한 징크를 이용, 감각적이면서 구조적인 멋을 더했다. 내부는 7개의 동을 복층구조로 설계, 단순한 룸 형태가 아닌 각각의 집 형태를 가지고 있는 것이 이 펜션만의 자랑이다. 

객실은 테마에 맞춰 탐험가부터 수집가, 비틀즈, 오드리 햅번 등으로 꾸몄으며 유럽 빈티지 가구와 최고급 패브릭, 핸드메이드 침구, 커튼, 스파 욕조 등을 구성했다. 탐험가의 집 객실은 탐험가들의 사진부터 지도, 그들이 살았을 법한 집에서 가져온 오래된 나무 문 등을 인테리어로 꾸며 이국적인 풍경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가장 위층에 자리잡은 펜트하우스는 3개의 방과 2개의 욕실, 노천 자쿠지 스파와 옥상 수영장을 배치,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카페트, 가죽소파, 주방, 여성들이 꿈꾸는 로맨틱한 침실, 바닷가를 내려다보면서 즐기는 옥상 수영장까지 근사한 휴식을 취할 수 있게 한다.

펜션 1층에 마련된 로맨틱 빈티지 스타일로 인테리어를 한 까페에서는 커피, 음료, 와인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처럼 빠세 꼼뽀제의 독특한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에 방송 협찬 및 문의도 잇따르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빠세 꼼뽀제를 촬영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오픈하자마자 가수 나비의 뮤직비디오와 드라마 촬영을 진행했으며, 각종 인터넷쇼핑몰 촬영 등 영흥도의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난닝구의 이정민 대표는 “꿈이 이루어지는 곳을 만들고 싶어 빠세 꼼뽀제를 짓기로 마음먹었다. 세계를 여행하며 느꼈던 설렘과 유럽의 감성을 영흥도에 옮겨놓고 싶었다”며 “유럽에서 공수해 온 가구들로 건물 전체가 갤러리가 되도록 만들었다”고 말했다

 

==================================================================

 

 

최고급 ROOM 사진보기

 

 

 

 

디에스랜드 / http://blog.daum.net/jds503/790

 

빠세 꼼뽀제 / http://www.passecompose.co.kr/shop/main/index.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