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만지역의 투자는 ...
이 지역 투자의 중심이 되는것은 대중국과의 교역과 교류입니다.
지금까지의 대미,대유럽 위주의 교역과 교류에서 변하고 있는것이죠,
경기만 즉 서해안 투자를 위한 몇가지 이유는
1영종도공항을 위주로한 인천청라,송도등 대규모 외국인투자를 주로하는개발계획입니다.
2 안산,화성,당진,새만금으로 이어지는 산업단지 조성과 그 계획입니다.
3 위 2가지를 진행하기위한 대규모 주거단지,관광단지 조성과 도로,고속도로,철도,전철등 건설과 계획입니다. 위의 3가지가 복합적으로 영향을 받는 곳이면 향후 투자수익 측면에서 최고의 투자처가 될것입니다. 물론 위 3가지의 기초는 2011년 수정되어 수립된 제4차 국도종합계획을 기반으로 각지자체의 도시기본계획이 기반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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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다고 동쪽 강원도 지역의 투자성이 없다는 것은 아닙니다.
어디든 나름데로 개발과 계획은 있으니까요.. 다만 넓게 봐서 토지의 투자성에 큰영향을 미치는 것이 정부의 정책과 계획이기 때문입니다. 강원도는 지금 평창동계올림픽의 분위기와 서울~속초간 동서고속도로,제2영동고속도로, 원주~강릉간 고속전철등의 영향으로 지금부터 2~3년이 투자할수 있는 기회일 것입니다.
평창을 비롯한 동서고속도로 종점인 양양,속초, 제2영동고속도로 종점인 원주,강릉 그리고 광주~여주간 전철이 지나가는 이천 여주지역, 그리고 내년개통 예정인 용인경전철의 종점인 용인시 처인구 지역이 황금의 땅으로 변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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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기투자로 작게보는 부동산투자의 몇가지의 조건은 그리고 확인해야할 것이
1.정부의 정책 2. 금융 즉 돈의 흐름파악 3. 개발계획의 실행 위 3가지가 단기투자의 성패에 제일많은 영향을 주는 것이라 보입니다.. 때론 위3가지가 맞아 투자를 하지만 계획의 실행단계에서 그 시기가 늘어날수 있기에 철저한 확인 필요한것이죠. 그런이유로 근래엔 정부의 정책이나 계획단계에서는 부동산의 오름새가 많지 않습니다. 그정책과 개발계획이 실행단계에서 제일 많이 오르는 추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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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면 어떻게 실행단계를 판단할까요.. 그것은 2000년부터 실행되어 지고 있는 각 지자체의 도시기본계획에 있습니다. 기본계획은 20년에 한번씩 계획을 수립하여 5년에 한번씩 진행과 계획의 재보완수립하는것이죠 20년동안의 계획을 전반기/후반기로 나누어보면 전반기 10년은 실시계획수립과 준비기간이라면 후반기 10년은 계획을 실행하고 완공하는 시기로 보면 맞을것입니다. 전반기엔 계획에 내부적인 일을 주로 진행한다면 후반기엔 계획실행 즉 착공과 완공의 시기일것입니다. 그래서 올해그리고 향후 2~3이 부동산 투자의 최적기라 여겨지는 이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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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유가 있어 장기투자를 생각한다면 전적으로 국토개발계획과 투자하고자하는 도시의
도시기본계획에 의거 해서 투자를 한다면 성공적인 투자가 될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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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래그림이 무엇일까요?
위그림은 정부의 도로 및 철도 계획의 기본이 되는 것입니다...지금 철도 및 도로의 계획과 실행이 사방으로 뻗어가는 형태로 건설되어졌다면 앞으로는 사방으로 뻗어 건설되어진 곳곳을 연결 순환할 수 있는 건설이 되어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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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기만을 품고있는 도시 (부동산투자 성공은 관심입니다)
* 인천광역시 / http://www.incheon.go.kr
* 시흥시 / http://www.siheung.go.kr/portal/main_media.do?method=mainView
* 평택시 / http://www.pyeongtaek.go.kr
* 당진시 / http://www.dangjin.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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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지역 투자성이 있는 개발계획들...
송산그린시티 / 유니버셜스튜디오 / 시화멀티테크노밸리 / 영종도카지노개발/
더원시티개발계획(영종도,무의도개발계획) / 영종도마리나항개발 / 화성삼성전자투자 /
경기만고속도로건설 / 제2서해안고속도로 / 서해안전철건설 /
친구구역법시행령
110103(참고)_친수구역특별법_시행령_제정안_관련(친수구역_범위).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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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0-2944-5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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