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소투자 5000만원부터~
소사~원시선은 1호선 부천소사에서 4호선 안산공단을 지나 안산의 원시동까지
이어지는 전철로, 특히 전구간중 시흥시 구간의 신현.하중역세권개발에 대한 기대가
어디보다 큰 노선이다.
@소사~원시선복선전철
향후 고양시 대곡~김포공항~부천소사 까지 연계되는 노선이 소사~원시선과 연결되고,
안산원시동에서 화성시 송산을 지나 평택안중,아산인주,당진합덕,홍성까지
2015년 6월에 착공한 서해선전철과 연계되어 2020년이면 고양시 대곡에서 충남 홍성까지 ~
결국엔 북한~대곡역~김포공항~소사공단~원시동~화양~장항선~익산까지 연결되어
논스톱 운행되어지는 전철사업의 시작노선이 소사~원서선 복선전철 사업이다.
소사~원시선 & 신안산선 노선도
대곡~소산선 노선도
소사~원시선 노선도
서해선복선전철 노선도
소사~원시선은 2018년 개통예정이라 수도권 철도중
올해 개통되는 KTX수서~평택간 노선 다음으로 개통되는 노선이라,
노선중 시흥시에 조성되는 신천역,신현역,하중역,시흥시청역,연성역들중
역세권개발이 진행중인 역세권의 땅값은 가파르게 오르고 있다.
역들중 신현역이나 하중역은 아직 역세권개발이 시작되지 않아
타지역에 비해 저평가 된 역세권 토지들의 투자성에 주목해야한다.
역사는 현재 공정이 70%정도 진행되어지고 있어 보여지는 투자처이기도 하다.
신현역 위치
하중역위치
시흥은 70% 이상이 그린벨트이다.
정부가 시행중인 그린벨트 규제완화 정책과 그린벨트 해제 방안
지금 시흥시에 투자해야할 적기를 말할수 있다.
그린벨트이기에 지하철 역이 생기는데도 저평가되고 있음을 잊지 말아야할 점이기도하다.
2016,4월 이후부터 그린벨트 해제권한이 정부에서 지자체장으로 이관되어
비단 시흥뿐만이 아니라
모든 지자체에서 필요하면 그린벨트를 풀 수 있게된다.
30만㎡ 이하 소규모 그린벨트 시·도지사에 해제권
http://m.media.daum.net/m/media/economic/newsview/20160307151915062
@그린벨트45년만에대수술기대반우려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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