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강화간 연결도로 건설
영종도~신도~강화도를 연결하는 영종~강화간 연결도로는 송도∼영종∼강화∼개성을 연결하는 58.2km도로의 제1구간으로, 인천국제공항과 옹진, 강화권역의 접근성이 획기적으로 개선돼 관광객 600만명 이상 증가와 일자리 창출, 17조의 생산유발 효과 등 지역경제가 활성화되고 통행시간도 현재 90분에서 20분으로 단축될 것이다
사업 정보
- 사업명 영종~강화간 연결도로 건설
- 위치 인천시 강화군인천시 강화군 길상면
- 기간 2006~2014
- 규모 14.8km 폭30m, 왕복4차로
- 사업내용 인천 중구 영종도 삼목교차로~옹진군 북도면 신도~강화군 길상면
- 사업예산 8,973억원
아래와같은 개발사업 정보를 지차체에서 인터넷에 공개를 하고 있습니다.
투자는 특히 땅 투자는 미다림의 미학입니다.
..참고..
토지투자를 하려면 많은 관심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땅은 거짓말을 안한다고들 합니다.. 이는 정확한 정보를 가지고 투자하여 기다리면 틀림없이 많은 투자수익을 안겨주기 떄문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모든 것이 눈에 보일때 투자를 한답시고 날리들입니다. 하지만 정보를 알고 투자를 아는 사람들은 조용히 아무것도 안닌것 같은 것에도 관심을 갖고 분석합니다. 사실 위와같은 정보는 정보도 아닙니다..
하지만 이런것을 보고도 믿지못하고 아니 사실여부를 알아보려 하지도 않습니다. 참고로 강화도를 들어가려면 다리가 강화대교와 초지대교가 있습니다. 근래에 완공된 다리가 초지대교입니다. 초지대교가 공사를 하고 있을 때 그 주변토지의 가격이 3~40만원 정도..조금 비싸다하는곳은 6~70만원 정도였습니다.. 대교공사를 하고 있는 것을 보면서도 사람들은 다리가 놓여져야 한다는 말만하고 투자를 하지 않았습니다..이는 투자를 하려는 사람들의 대부분의 마음들입니다.. 초지대교가 개통되고 두서너달 사이에 그 주변 토지의 가격은 약 200만원 정도로 변했습니다.. 참 우스운 일이죠... 제가 하고자 하는 말은 영종도~강화도가 다리로 연결된다는것을 얘기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영종도~강화도 간 다리가 놓여 개통되면 초지대교의 일은 일도 아닙니다. 이는 고속도로이기 떄문입니다.. 실질적으로 2011년7월 발표된 경기도 종합개발계획을 보면 경기만고속도로(스마트 하이웨이)라고 명명되어있는 경기만 고속도로의 제1구간입니다. 경기만고속도로는 개성~강화도~영종도~영흥도~대부도~화성~당진까지 이어지는 고속도로의 제1차구간의 일환으로 영종도~강화도간 연결다리공사를 하는것입니다...
토지투자는 기다림의 미학이라고들 하지만 정확한 정보와 과감한 투자는 시간의 흐름속에 투자자에게 행복감을 줄것입니다. 늘 최대관심과 확인하는 조금에 수고스러운 노력을 가지고 열심히 정보를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다음 ~~~ 정보가 확인되면 그 근처의 아무 땅이나 투자하는 것이 아니라 어떤 땅을 투자해야할지를 또한 곰곰히 가려투자를 해야겠지요... 옆에 있는 같을것 같은 땅도 개발계획의 혜택을 받고 못 받을수 있으니까요.
문의 : 010-2944-5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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